
처음에는 속눈썹 반영구 샵을 차리고 싶어서 시작했지만 이제는 미용에 빠져들어 멀티가 가능한 뷰티아티스트가 되어보자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신년회를 가지던 중 너는 작년에 무엇을 얻었냐는 지인의 질문에 아부 답변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가장 관심있는 분야로 상담 받아서 학원등록을 하게 되었고 현재는 아주 만족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국가자격증 피부 ,네일, 메이크업 취득하였고 여러 실무를 배움으로써 나 자신을 보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게 되었을 때 불안감과 의문점이 있었지만 하나하나의 형태가 만들어지고 창작이 되는 부분이 너무 매력적이 였습니다. 업 스타일을 배울 때 시간 분배, 완성도,작품을 만들었을 때의 성취감이 가장 인상적으로 다가온 과목이었습니다.
반복적인 질문과 안되는 부분에 대해 지속적인 트레이닝으로 부딪쳐 나갔습니다. 그래도 풀리지 않을 때는 메모하며 선생님께 직접 보여드리고 피드백 받으면서 무엇보다 선생님의 격려와 적극적인 칭찬에 더 힘을 얻었던 것 같습니다.
점점 발전되고 완성되어가는 작품을 보았을 때 가장 큰 매력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속눈썹 반영구 샵을 차리고 싶어서 시작했지만 이제는 미용에 빠져들어 멀티가 가능한 뷰티아티스트가 되어보자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늦었을 때 라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빠른 때이다.
업스타일과 메이크업을 병행하며 분장에 더 많은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창작도 해보고 일하며 커리어를 쌓아 나아가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 초심을 잃지않는 마인드로 2025년을 맞이할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