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댓뷰티아카데미 노원지점
안녕하세요. 에스테티션 한연주 입니다. 저는 사무 직장인에서 새로운 분야인 미용업을 시작하여 제2막의 업으로 에스테틱 샵을 창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창업을 준비하려면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하므로 국가자격증 과정과 운영에 도움이 되는 현장 실무 과정은 모두 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창업 후에도 슬럼프가 오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계속 발전하고 있고 더 좋아질 것"이라는 긍정적 마인드로 어제보다 한 걸음, 지금도 한 걸음 나아가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마음은 창업을 준비할 때도 동일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인테리어 및 매장 분위기를 만들고, 매장에 필요한 제품과 기기, 집기류 등이 채워지며 매장이 완성되어가는 느낌이 들 때 가장 보람을 느꼈습니다.
"K뷰티"라는 단어가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에 따라 미용인들은 트렌드를 파악하고 변화와 배움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더욱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아직도 부족하기에 계속 배우는 자세입니다. 어떠한 일이 잘 될 때도 잘 안될 때도 같은 마음인 평정심을 유지하려 합니다. 우리 올댓뷰티 후배님들도 원하는 것을 마음에 품은 채 나아간다면 언젠가는 도달해 있을 것입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저에게 친정 같은 곳입니다. 인테리어도 아름다운 곳이었고 힘들 때도 있었지만 결국 제가 미용계에 발을 딛게 해주시고 가르쳐 주시고 성장시켜 미용계의 세상에 나오게 한 곳입니다. 떠올려보니 감격스럽네요! 이렇게 인터뷰까지 쓸 수 있게 돕고 계시다니 올댓뷰티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