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배운 기술들이여서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었는데 계속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계속 복습하다 보니 익숙해지고 노련해졌습니다.
학교도 미용 쪽으로 가고 예전부터 네일 관련해서 취직을 목표로 삼다가 네이버 검색해서 미용학원을 알아보다 보니 올댓뷰티아카데미가 나와서 상담 받게 되었습니다.
멘토님도 너무 좋으시고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 주시고 친근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네일국가자격증이랑 드릴반 수업을 듣고 있는데, 자격증은 정해진 방법으로 해야 해서 시험을 어떻게 칠까라는 걱정이 많이 들긴 하지만 드릴반은 취업이 주목적으로 수업도 자유롭다는 점에서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처음 배운 기술들이여서 낯설고 어렵게 느껴졌었는데 계속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계속 복습하다 보니 익숙해지고 노련해졌습니다.
김경환 선생님이 안 계셨으면 여기까지 수업도 듣지 못했을 거 같고 강사님 잘 만나서 포기 안하고 끝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부터 꾸미는 것도 좋아했었고 네일에 소질이 있는 거 같아 계속 배워왔는데 배울수록 너무 재밌고,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도 저랑 잘 맞는 것 같아 꿈꾸게 되었습니다.
관심이 있고 배우고 싶은 맘이 있다면 걱정과 고민보단 빠른 결정과 행동으로 더 빠르게 꿈을 위해 배우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일국가자격증을 꼭 취득해서 대학이 아닌 네일샵에서 일을 열심히 배우고 싶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저만의 노하우를 쌓은 후 개인 샵을 차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