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시국에 단축근무와 재택근무를 하면서 무료함을 느끼던 중 좋아하는 걸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네일아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코로나시국에 단축근무와 재택근무를 하면서 무료함을 느끼던 중 좋아하는 걸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예전부터 관심이 많았던 네일아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열심히 찾아보고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받아 올댓뷰티에서 강의를 듣게 되었어요.
사무직만하다가 손으로 뭘하려니 마음처럼 안되고 걱정도 많았었는데,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강사님과 응원해주시는 멘토님 덕분에 좌절하지않고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열심히 배우고 익혀서 개인 삽을 차라고 싶어요. 사람들에게 예쁜 네일아트를 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네일리스트가 되고 싶어요.


어렸을 때 메이크업을 배웠었어요. 상황과 여건이 맞지않아 지금은 다른 직종에서 일을 하고 있지만 어려운 코로나시국에 역으로 잊고 있었던 미용의 꿈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샵에서 힐링받는 기분과 삽을 다녀오면 기분이 좋아지는 건 여자들은 공감할거예요 사람들에게 그런 힐링을 주고싶어요.
처음에 잘 되던 것도 갑자기 안되는 날이 있어서 속상했던 날도 있었지만, 연습만이 답이라고 생각하고 더 열심히 연습했던 것 같아요 원래 잘 안되던 것도 잘되는 날이 있고 잘하던 것도 안되는 날이 있잖아요. 이런 부분에서 너무 간섭한지 않으려고 노력했어요.
남들이 다 하니까 나도 해봐야지라는 생각은 안 했으면 좋겠어요. 보여지는 것과 다르게 쉽지 않다는 것을 강의를 들으면서 많이 느꼈어요 반면 내가 못하는 것 같아서 남들보다 손이 느리다고 포기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나이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그냥 빨리 시작하시길 추천하고 싶어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