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대 위에 사람들을 빛나게 해주고 싶다' 란 생각을 가지게 되어 메이크업이란 전공을 선택하였습니다.
메이크업을 처음 시작할 때가 고2였습니다. 다른 친구들보다 늦게 시작하였지만, 제대로 된 곳에서 배우고 싶어 시설도 좋고, 잘 알려져 있는 올댓뷰티아카데미로 가자! 라고 생각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전공은 메이크업 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무대에 나오는 사람들을 보았을 때, 그 사람들이 맡은 배역의 성격이 외관으로 화려하게 꾸며져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 보여서, 그 모습을 보고 ' 나도 저렇게 남들을 화려하고 예쁘게 꾸며주고 싶다', '무대 위에 사람들을 빛나게 해주고 싶다' 란 생각을 가지게 되어 메이크업이란 전공을 선택하였습니다.
뷰티 전공이 생각보다 정교하고 연습이 굉장히 많이 필요하지만 그 연습하는 과정에서 포기하지만 않으면 나의 노력은 나중에 드러나게 되어있으니까 끝까지 노력해 주면 좋겠습니다.
제가 희망하는 대학에 합격하고 메이크업 샵에 취직하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는 것이 저의 꿈입니다.



너무 힘들어서 하기 싫어질 때마다 나 믿고 지원 해 주신 부모님을 생각해!
메이크업 국가, 피부 국가자격증 과목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수강하면서 처음 한 작품을 칭찬받았을 때, 그 희열감과 뿌듯함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