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촬영 현장에서 다른 팀에서 일을 해본 경험이 있는데 분장팀 쪽에 계속 관심이 생겨서 느껴서 메이크업 쪽이나 특수분장 쪽으로 진로를 다시 정하게 됐습니다.
메이크업 쪽으로 관심이 생겨서 대략적으로 알아보고 그냥 가까운 집 앞으로 다녀야겠다 싶어서 수강을 했지만 수업 진행이 저랑은 안 맞아서 아차 싶을 때쯤 올댓뷰티 쪽으로 연락이 닿아서 상담해 보고 여기는 체계적이고 조금 더 집중해서 할 수 있겠다 싶어 강의를 듣게 됐습니다!
수업은 강사님이 지정해서 서로 수강생들끼리 상호 작업을 하는데 아직은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 부분이 흥미롭고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서로 상호 메이크업이 재미는 있지만 상대방 얼굴에 메이크업하는 게 아직 너무 둠칫거리고 손이 떨리는 경우가 많아서 어려운 점인 것 같습니다. 제 얼굴에 연습은 하지만 아직은 상대방 얼굴 메이크업은 극복하고 있는 중입니다 ㅠ하하
1. 멘토님들이 수강생마다 지정되어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내가 놓친부분이나 모르고있었던부분들을 멘토님이나 강사님들이 자세히 알려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십니다 그런점도 너무 도움이 되고있고,
2. 또 저같은 경우는 강의를 들을때 강사님의 수업과 단호한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습니다.어중간하게 설명해주는것과 아닌건 아니라고 설명해주는건 배우는 입장에선 천지차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알고 가는것이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촬영 현장에서 다른 팀에서 일을 해본 경험이 있는데 분장팀 쪽에 계속 관심이 생겨서 보다가 배우의 얼굴을 극 상황에 맞게 분장해 주는 일에 매력을 계속 느껴서 메이크업 쪽이나 특수분장 쪽으로 진로를 다시 정하게 됐습니다.



제가 지금 누굴 조언할 입장이 아니어서 하하
그래도 제가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저처럼 속도가 느리고 더딘 분들은 연습만이 살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도 수업 몇 번 빼먹고 연습을 안 하니까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더라고요 많이 연습하는 게 나중을 위해서도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뷰티 아티스트를 꿈꾸는 분들 다들 꼭 좋은 결과 가져가서 각자 원하는 곳에서 하고 싶은 일 하기를 응원할게요 아자아자요~!
앞으로 제 계획은 너무 적지는 않은 나이라고 생각해서 얼른 메이크업 자격증을 따고 아트반 수업도 들어서 메이크업을 숙련도 있게 익히고 배우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리고 저는 현장 일이 재밌었고 좋아서 그쪽으로 가서 일을 배우고 하고 싶고 그럴 계획입니다!